본문 바로가기
소소 맛집&여행 리뷰

제주도 관광지 여행 가볼만한곳 : '천지연폭포' :: 아름다운 자연경관 커플, 가족여행 추천지 !

by 소소와일상 2021. 4. 27.
반응형

따끈따끈하게 오늘의 추천 여행지로 돌아온 소소의 리뷰입니다!

바로 금방인 저번 주에 제주도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예전에 가보지 않았던 곳들 중점으로 돌아다녀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드릴 여행지와 맛집을 두둑하게 들고 왔답니다 ~~

 

제주도를 갔다 온 후 첫 포스팅으로는 유명 관광지이자 자연경관이 아주 아름다운 '천지연 폭포'입니다.

 

제주도에는 여러 가지 폭포가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가장 아름다운 폭포를 하나 꼽으라 하면 바로 이 천지연폭포를 꼽을 만큼 정말 아름다운데요. 천지연폭포는 야간에도 아름답다고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지 제가 찍은 사진으로 설명이 다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사진보다 진짜 실제로 보셔야 맑은 공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의 조화를 느끼실 수 있다는 점 그래서 꼭 가보시길 추천드린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천지연 폭포

천지연폭포의 시원한 폭포수 아래에 맑고 투명한 물이 흐르고 주변에 울창하고 깊은 내음의 나무들과 꽃들이 무성한데요. 정말 자연의 조화가 주는 감동과 신선 함이랄까? 몸과 마음 정신까지 상쾌해지고 맑아지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높고 웅장한 절벽에서 폭포가 속이 뻥 뚫리도록 시원하게 떨어지고 있고 자연경관은 이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아름답습니다.

 

천지연 폭포 정보

높이 22m, 너비 12m(물이 많을 때), 못의 깊이 20m. 조면질(粗面質) 안산암으로 이루어진 기암절벽에서 세찬 옥수가 떨어지는 경승지이다. 폭포 일대는 뛰어난 계곡미로도 제주에서 손꼽히는 곳인데, 이 계곡에는 아열대성·난대성의 각종 상록수와 양치식물 등이 밀생 하는 울창한 숲을 이룬다 라고 합니다.

 

폭포 자체와 폭포 근처의 수면과 자연 모두 천연기념물로 지정될 정도라고 합니다.

 

천지연 폭포 입장료 (1인 2,000원)

입장권은 입구 매표소에서 판매 중이며

성인 1인 - 2,000원

어린이/청소년/군경 1인 - 1,000원입니다.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의 가격입니다 꼭 들러보시길 바라요!!

 

 

천지연폭포 자연경관

천지연 폭포는 폭포만 보러 가는 곳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큰 오산입니다! 

천지연폭포에는 폭포 말고도 여러 가지 포토존과 볼거리 그리고 자연경관이 함께하는데요.

 

자연경관부터 보여드리자면 입구에서 바로 50미터만 가면 이 정도의 자연경관을 바로 보실 수 있으십니다. 물에 나무가 반사돼서 물이 초록 빛깔처럼 보이는데요 실제로 보면 물이 얼마나 투명한지 물속에 물고기들이 다 보입니다.

 

쭉 길 따라서 가다 보면 끝에 다 가야지 폭포를 볼 수 있는데요 가는 길에 여러 가지 나무랑 꽃들 그리고 조형물도 많아서 가는 내내 볼거리도 많고 나무랑 꽃 내음이 너무 좋아서 심심하지 않고 즐기며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천지연 폭포 시설물 포토존

돌하르방으로 많이 꾸며놓았던 천지연폭포 그중에 대가족처럼 모여있는 돌하르방이 눈에 띄었어요!

바로 사진 찍어 주고 ~ 다른 모형들도 많았는데 그중에 가장 이쁜 걸로 한 장 뽑아봤습니다.

 

 

돌하르방으로 여기저기 포인트를 많이 주셨더라고요 관광지가 지루하지 않게 꾸미려 한 노력이 보였습니다 이런 거 아주 칭찬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천지연폭포 제주도 여행 가시면 후회하지 않도록 꼭 들러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끝으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 주차장 무료, 주차 후 매표소로 가셔서 표 구매하시면 됩니다.
  • 매일 09:00 - 21:20
  • 연락처 064-733-1528
  • 성인 2,000 / 어린이/청소년/군경 1,000

 

가볼만한 곳 추천

 

제주여행 서귀포 : 대포주상절리 :: 입장료, 운영시간, 주차비, 데이트추천

오늘은 제가 꽤 오래전에 갔었던 <제주도 서귀포 여행지>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제주도 여행에서 이곳저곳 많이 놀러다녔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풍경 그야말로 장관을 보았던 곳

13sos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