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 맛집&여행 리뷰

제주여행 서귀포 : 대포주상절리 :: 입장료, 운영시간, 주차비, 데이트추천

by 소소와일상 2021. 3. 12.
반응형

 

오늘은 제가 꽤 오래전에 갔었던 <제주도 서귀포 여행지>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제주도 여행에서 이곳저곳 많이 놀러다녔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풍경

그야말로 장관을 보았던 곳이에요 : )

 

그곳은 바로 <대포주상절리> 입니다 !

 

#제주도가볼만한곳 #서귀포데이트 #제주도절경

 

대포주상절리 천연기념물 제443호

 

 

제주도 서귀포 대포주상절리

(막 찍어도 나오는 풍경샷 입니다 ㄷㄷ..)

 

일단 대포주상절리에 대해서 소개부터 시켜드리겠습니다 ㅎㅎ

한번 알아볼까요 ?!

 

 

 

대포주상절리 천연기념물 제443호로 지정되어있구요

 

서귀포시 중문동에서 대포동 해안을 따라서 약 2km 발달되어 있습니다 !

뜨거운 용암이 바다에 닿아 식으면서 부피가 줄게되어 저렇게 수직을 이루게 되었답니다

오각형과 육각형 모양이며 현무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약 25만년 ~ 14만년 전 사이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어마어마하죠..?

 

 

대포주상절리 입장권, 주차비, 운영시간

 

 

 

대포주상절리 입장권

 

대포주상절리에 입장하려면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해야하는데 가격은

 

성인 (2,000)

어린이, 청소년, 군경 (1,000)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입장권은 저렇게 영수증처럼 줘요 ㅎㅎ

 

 

 

 

주차비

 

주차비는 요렇게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

따로 추가요금은 없었어요

 

운영시간 (09:00 ~ 18:00)

연중무휴

 

 

운영시간은 이렇게 됩니다 !

 

 

대포주상절리 풍경

 

 

 

입장 후

입장을 하면 요렇게 나무들도 많고 공원처럼 되어있구요

공원을 지나서 대포주상절리 데크길로 갈 수 있어요!

 

 

 

 

대포주상절리 데크길

요렇게 나무 데크로 된 길을 따라서

쭈욱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 됩니다!

 

커플들도 많고 가족끼리 오신분들도 많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좋은것 같구 풍경보러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

 

여기서는 찍기만하면 인생샷~!

 

 

대포주상절리 절경1

 

 

 

대포주상절리 절경2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마음에 들게 잘나온거 같아요)

 

 

 

대포주상절리 절경3

 

제주도 서귀포 대포주상절리 풍경들 입니다! 어떠신가요??

 

실제로는 사진에 담은것보다 더 아름다워요

 

저희는 여기서 셀카도 엄청 찍었답니다 ~

 

 

사실 여기 가자고 하길레 돌멩이를 뭐하러 보러가냐고 그랬었거든요..ㅎㅎ

너스레를 떨었는데... 직접보고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자연 앞에 인간은 작다..? 철학적인 생각까지 하게된...ㅋㅋ)

 

 

 

 

대포주상절리대 소개

 

요런 안내문도 있는데 외국인들이 많이 읽어보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관광지 같은곳에 얽힌 스토리를 보면서 가는게 즐거워서 찍어왔습니다

첫 글머리에 쓴 것도 여기서 본 내용이에요 !

 

여기까지가 제 여행후기 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쪽으로 여행가실때

<대포주상절리> 참고하셔서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포주상절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36-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