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 일상&생활 리뷰

정말 예쁜 키보드 : 콕스 CK30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 사용후기 및 구매처, 키보드 추천 !

by 소소와일상 2021. 3. 21.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게임할때 타이핑 칠때 키보드가 필요해 구매하게 된

 

<콕스 CK30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

 

저는 키보드 살때 주로 보는것이

 

5만원 이하 키보드는

 

1. 키감

2. 디자인

3. 성능

 

순으로 보고 삽니다!

 

5만원 이하라면 가성비 키보드라

어느정도 다 비슷할거라 생각하거든요 ㅎㅎ

 

근데 요놈 콕스 CK30은 <키감, 디자인, 성능> 뭐하나 뺴놓지 않고 좋아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콕스 CK30 디자인

 

 

 

<오렌지색 단일 LED 백라이트> 로 눈 아프지도 않고 은은하니 정말 이뻐요

 

<LED 숨쉬기 모드> 도 지원되고 <밝기 조절> 까지 가능하니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야간작업 시 문제없는 타이핑이 가능 하더라구요 !

 

 

 

<기능키> 로 음악감상도 편하게 합니다 ㅎㅎ

 

무엇보다 저에게 중요한 <키감과 타이핑 소리> 인데요

 

타이핑 시 찰칵찰칵 거리는 소리가 기계식 키보드의 매력인데요

 

듣기 딱좋은 정도의 소음과 찰칵거림으로 너무 기분좋게 들려서

 

대만족 중입니다.. ㅋㅋ

 

 

 

 

외의 스펙

 

 

<한/영 이중사출> 로 평생 지워지지 않는 키캡 이고

 

<19키 안티고스팅 동시입력> 으로 게이밍 할때 키 씹힘이 없습니다

 

<비키 타입디자인> 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고 합니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텝스컬쳐2> 로 편안하고 장시간 사용시 적합하다고 하네요!

 

실제 사용해보니 저도 불편한거 없이 만족합니다 ㅎㅎ

 

4만원도 안하니 가성비 최고 !

 

구매처는

 

콕스 CK30 유선 멤브레인 LED 청축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네임드리스

게이밍키보드,게이밍,기계식키보드,게임용키보드,게이밍유선키보드,led키보드,백라이트키보드,비싼키보드,방수키보드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

 

다른 키보드 및 장비들도 많더라구요 !

 

친구 선물로도 하나 살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